> 인사말
Home > 연합회 현황 > 인사말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연합회가 되겠습니다.

저희 한국콘크리트공업협동조합연합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1

우리 연합회는 콘크리트공업계의 건전한 육성발전과 회원 상호간의 복리증진을 도모하여 협동사업을 수행함으로써 회원의 자주적인 경제활동을 북돋으며 경제적 지위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서울특별시를 비롯한 각 시, 도에 11개 콘크리트공업협동조합이 회원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산하에는 500여개의 콘크리트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체가 조합원으로 가입되어 있습니다.

조합원업체에서는 건축용 자재인 콘크리트벽돌, 속빈콘크리트블록과 토목용 자재인 콘크리트 경계블록(인조화강석 포함), 보차도용콘크리트블록, 콘크리트 호안 및 옹벽블록, 안전유도블록(시각장애인용 블록), 소파블록, 농경지용 배수관인 철근콘크리트플룸 및 벤치플룸, 철근콘크리트용배수로관(각종 수로관)과 콘크리트맨홀블록, 콘크리트기초(가로등기초) 등을 생산 하고 있습니다.

우리연합회를 비롯한 산하 각시도 11개 회원(지방)조합은 급변하는 시대환경변화에 적극 호응하고 날로 발전하는 건설산업분야에 적극적인 자세로 대처하여 명실상부한 콘크리트업계의 대변 단체로써 그 위상과 역할에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할 것이며 21세기를 선도하는 선진화된 중소기업인의 경영의욕을 고취하고 중소기업 경영여건을 개선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본 홈페이지를 통하여 콘크리트제품 업계의 현황을 비롯한 콘크리트제품 및 단체표준 품질인증 등 각종 제품기술, 품질인증 등에 대한 정보제공은 물론 콘크리트제품 업계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이 더욱 친밀해 지는 정보활용의 공간으로 이용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콘크리트공업협동조합연합회 회장 김경식